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논문표절 예방 시스템(Turnitin) 이용 안내

       1. 본 대학에서는 교수 및 대학원생의 논문 및 과제 작성시 표절 예방을 위해
          사전에 점검할 수 있는「논문표절예방시스템(Turnitin)」을 도입하였습니다.
       2.「논문표절예방시스템(Turnitin)」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본교 이메일 
          주소를 시스템에 등록하여야 됨으로, 이용을 희망하시는 교수께서는 연구팀
          담당자(강한헌, hnkang@ajou.ac.kr)에게 2014.05.02.(금)까지 신청하여 주시기
          바랍니다.

          1. 이용신청방법 
              - 교수명 : □□□(교직원번호:         )
              - 이메일 : ****@ajou.ac.kr 
                 ※ 학교 이메일주소가 아닌 경우 계정이 삭제됨으로 반드시
                    아주대학교 이메일 계정 사용  

          2. 신청절차
              - 연구팀 담당자에게 이용신청(강한헌, hnkang@ajou.ac.kr)
              - 연구팀에서 Turnitin(턴잇인)에 신청교수에 한하여 일괄 계정등록
              - 계정등록 완료 후, 이메일 주소로 Turnitin에서 임시 비밀번호가 부여됨
              -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새 비밀번호로 변경(반드시 변경)
              - 사용자 동의 및 클래스 추가 등록 및 시스템 사용
                ※ 기타 사항은 사용자 매뉴얼 참조
           

붙임 : 1. Turnitin(턴인넷) 안내자료 1부  
       2. 논문표절예방시스템 사용 안내 1부
       3. 논문표절예방시스템 사용메뉴얼(교수용) 1부.